facebook login 독일/미국 구매대행 - 힐즈스토어


해외 상품 A/S 안내 페이지


해외 직구 상품은 월드 워런티가 적용되는 메이커에 한하여 수리가 가능합니다.
월드 워런티가 적용되는 상품은 A/S가 가능하며 메이커와 모델별로 가격이 상이합니다.


사설 서비스 센터


픽시닥


스마트폰, PC,노트북, 영상가전, 음향가전, 일반가전, 계절가전, 드론 등 전자제품 수리 전문
대상 : 전국
전화번호 : 070-7740-0549
홈페이지 : https://fixxi.co.kr

공식 서비스 센터


네스프레소 - Nespresso AS

국내 출시 된 상품과 동일한 모델의 경우 유상 A/S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 080-734-1111
홈페이지 : www.nespresso.com

돌체구스토 - DolceGusto AS

해외 구매 머신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사업부를 통해 공식적으로 수입 및 유통된 제품 이외의 해외 웹사이트(Website)를 통한 구매
여행 및 이주를 통한 구매건 등을 해외에서 구매한 머신으로 정의합니다.
해외 구매 머신의 경우,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사업부에서 판매되는 머신과 같은 전기적/기계적 사양을 가진 제품에 한해 유상으로 수리 및 점검이 가능합니다.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사업부에서 판매하는 머신과 다른 전기적/기계적 사양을 가진 머신의 경우 국내 전파 인증등의 문제로 수리가 불가합니다.
머신별 수리 가능 여부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럽으로 문의 하세요.
전화번호 : 080-234-0070
홈페이지 : https://www.dolce-gusto.co.kr/pages/info-and-service/warrant

필립스 - Philips AS

(구입증빙 서류를 버리지 마세요)
필립스 제품은 필립스 제품을 판매하는 전세계 모든 국가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명과구입일이 표시된 구입 증빙 자료를 보여 주시면, 해당되는 경우 품질 무상 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서비스를 요청하는 국가에서 해당 제품이 판매되지 않는 경우 서비스가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전압이나 헤르츠가 사용하는 환경과 상이하여 발생되는 문제 등에 대한 서비스는 받으실 수 없습니다. 
전화번호 : 080-600-6600  - (전국 영업지점 전화번호 확인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홈페이지 : https://www.philips.co.kr/c-w/support-home/service-centre-locator.html

테팔 - Tefal AS

(구입증빙 서류를 버리지 마세요)
TEFAL 은 유효한 구입 증빙이 동반 되지 않은 일체 제품에 대해 수리 또는교체할 의무가 없습니다
제품을목록에나와있는한국가에서구입한후목록에있는다른국가에서사용하는경우, TEFAL해외보증기간은구입국가에대해다른보증기간이적용된다하더라도사용국가의기간이적용됩니다.
해당제품이TEFAL가현지에서판매하고있는제품이아닌경우수리처리기간이더길어질수있습니다.
새로옮겨간국가에서해당제품을수리할수없는경우, TEFAL해외보증은가능한경우유사제품또는 대체제품으로의교환으로한정될수있습니다.
보증기간이내에 보증 서비스 요청을 위하여 본 보증서를 잘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1 : 가전제품 1833-4220 (위니아에이드 - 롯데하이마트 서비스 전국 매장)
전화번호2 : 주방용품 031-8033-7117
홈페이지 : https://www.tefal.co.kr/consumer-services/warranty-and-repairs/repairers

브라운 - BRAUN AS

해외직구 AS 불가

보스 - BOSE AS

(구입증빙 서류를 버리지 마세요. 인보이스와 관세납부영수증 지참)
무상 AS 가능

소니 - SONY AS

일부 상품에 한하여 유상 AS 가능

WMF - WMF AS

해외직구 AS 불가

작성중...


힐즈스토어 A/S